Borland Together


기업 애플리케이션 분석, 설계 및 개발 가속화

  Borland® Together®를 이용하여 유연하고 적용성이 뛰어나며 유지보수가 간편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분석, 설계 및 구현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하여 비즈니스의 요구를 만족하는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업무 분석가, 시스템 분석가, 아키텍트, 데이터 모델러,

  및 개발자들은 프로젝트의 모든 주요 정보를 Together 기술을 이용하여 모두가 공감하는 공통적이면서 가시적인 방식으로 이해하며 공유함으로써 프로젝트 전반의 동기화를 실현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비즈니스 절차 변경,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개발 또는 기존 시스템에서 설계 정보 추출 등의 업무에 제약 없이 활용 될 수 있습니다. 

  Together는 시장 선도의 요구사항 정의 및 요구사항 관리 솔루션과 완벽한 연동기능을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딜리버리 팀들은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켜 주기 위하여 관련된 요구사항에 대한 직접 접근, 재사용 및 추적성 기능을 이용합니다.


기능 및 특징

업무 분석가, 시스템 분석가, 아키텍처 및 개발자를 위한 모델링 솔루션

  Together는 소프트웨어 딜리버리 팀 내의 모든 역할 담당자들의 특정 모델링 요구를 만족해주기 위하여 설계된 솔루션입니다. 

  모든 팀 구성원들이 가능한 적은 시간을 투자해서 높은 품질의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기 위하여 효과적으로 상호 협업하도록 보장합니다. 

  기존 또는 신규 프로세스 이용여부에 관계없이 팀들은 향상된 의사소통 능력 그리고 프로젝트 지연에 대한 위험 감소라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DSL을 이용한 비즈니스 신속성 향상 및 애플리케이션 유지보수 비용 감소모델은 비즈니스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 및 기업 아키텍처 그리고 데이터 구조에 대한 청사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델은 프로젝트 내 팀들간 의사소통을 위한 필수요소이며 견고하고 안전한 아키텍처를 보장합니다. 

  기업 조직은 비쥬얼화된 모델을 이용하여 이해력, 의사소통 능력 및 문서 가치를 확대함으로써 프로젝트에 도전이 되는 복잡성 문제를 해결해 갑니다. 

  애플리케이션의 복잡도가 증가하고 비즈니스 절차 또한 복잡해짐에 따라,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의 장기간 유지보수를 위하여 

  필요한 정확성 및 품질을 보장 할 수 있는 우수한 모델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IT 조직의 총 소유 비용을(Total Cost Of Ownership: TCO) 절감하기 위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 최적화, 애플리케이션 설계 그리고 생산적인 기술이 중요항목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도메인-정의-언어(Domain-Specific Language: DSL)는 비즈니스 문맥 내에서 청사진을 제공해줄 수 있으며, DSL을 이용하는 모델화의 중요성 또한 증가합니다. 

  DSL은 비즈니스 중심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비쥬얼화, 모델 주도의 연계, 전환 그리고 생성에서 그 가치가 더욱 확대됩니다. 

  이는 모델 작업의 복잡도를 제거해주기에, 프로젝트 팀들이 최적의 의사소통 및 효율성을 갖는 모델을 그들의 비즈니스 도메인 내에서 직접 개발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상급 설계 패턴을 이용한 반복적인 프로젝트 성공

  소프트웨어 개발 팀들은 Together를 이용하여 검증된 산업계 표준 설계 패턴을 생성하고 또한 재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확보 할수 있습니다. 

  이는 고품질을 갖는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보장해주며 성공적인 청사진 사용을 장려해줍니다. 

  개발 라이프사이클 후반에 설계 오류로 인한 재작업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킴으로써 프로젝트 팀들은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중 플랫폼 환경을 위한 플랫폼 독립적인 모델

  Together 솔루션은 사용자들이 다중 플랫폼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 독립적인 모델을 생성 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해줍니다. 

  광범위한 개발 언어를 지원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아키텍트가 플랫폼 독립 모델을 특정 플랫폼을 위한 모델로 전환 할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산업계 표준 지원

  Together 솔루션은 MDA 표준을 지원합니다: Unified ModelingLanguage™(UML®), XML Metadata Interchange(XMI®),Query/ Views/Transformations(QVT) 그리고 Object ConstraintLanguage(OCL).

  볼랜드는 모델 전환 기술 해결에 대한 공헌과 같은 여러 방식으로 Model Driven Architecture®(MDA®) 특히 QVT 분야에 많은 영향을 주며 기술을 주도해가고 있습니다. 

  오늘날 아키텍트는 이 전환 기술을 이용하여 어떠한 Eclipse Modeling Framework(EMF) 기반의 모델이라도 다른 형태의 모델로(예를 들면 CIM을 PIM으로,PIM을 PSM으로 기타 등등) 

  전환 시킬 수 있습니다.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반의 효율성 확대

  광범위한 자동화 및 시간절감을 가져오는 기능을 활용하여 개발팀들은 좀더 생산적으로 작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 자동 문서 생성, 패턴 및 컴포넌트 정의와 같은 소프트웨어 자산 재  사용, 리팩토링을 이용하여 변경에 대한 빠른 대처, 

  그리고 모델과 코드가 실시간으로 동기화를 유지 할 수 있도록 개발된 볼랜드 유일의 LiveSource® 기술이 있습니다.


to.jpg